관리 메뉴

kisoo

운동 30일째 본문

02.일상생활

운동 30일째

JamesK78 2010. 8. 14. 17:11
7월 11일 부터 운동을 시작하여 매주 일요일에만 휴식을 취하고 한번도 빠짐없이 운동을 했다.
온갖 유혹을 뿌리치고 퇴근시간이 되면 집으로 칼퇴 하여 운동을 한지 언 35일째...
그 동안의 성과와 나름대로 중간 평가라고 할까... 내 몸을 찍어 보았다.

운동 끝나고 계락 흰자 4개 통계란 2개와 닭가슴살 200g 섭취 했다.
느끼하니까 야채는 필수 ~~ 토마토가 야채라서 먹어도 살이 안찌죠~
몇일전에 서점에 가서 책을 사다가 무시무시한 눈빛의 UFC 선수가 나온 잡지를 보는데.. 아 첨엔 저 포스에
책을 들었다가 '복근 愛 빠지다' 라는 제목을 보고 바로 사서 집에와서 보았다.
지금도 보고 있지만...식단이나 운동법이 왠만한 선수급들이 하는 방법이다.
개인적으로는 한국적인 식단은 아닌 것 같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뱃살이 빠졌다는게 가장 큰 소득이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게다가 어깨 팔 다리에 있던  지방살이 빠진것 같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다. 첨엔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? 라는 생각도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했었지만... 지금은 계속 운동을 하고 싶다. 8주 프로젝트가 끝나도 계속해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운동을 해야겠다.^^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