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kisoo

경상북도 포항 워크샵 본문

05.회사생활/RAONSECURE

경상북도 포항 워크샵

JamesK78 2010. 11. 15. 09:45
머리털 나고 처음으로 경상북도 포항땅을 밟았다.
명목상 워크샵 이지만 직원 결혼식이 포항에서 거행되어 여차저차 가게된 포항.
머물게 된 숙소는 씨펠리스 펜션 (http://www.pension365.kr/) 인데 사진속에 등장 하는 곳이
우리가 묵었던 방이다.
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주변이 조용하고 경치가 좋다는 것이 장점이고 무엇보다
한눈에 들어오는 바닷가는 정말 일품이다. 게으름 때문에 일출은 볼 수 없었지만  몇장의 사진으로 이 곳을
기억하게 될 것 같다.

씨펠리스 펜션 . 이정도면 나의 아이폰은 DSLR 부럽지 않다.  (사진을 클릭하면 원본을 볼 수 있음)
펜션 밑에서 펜션을 향해
수영장도 있는데. 겨울이라 ㅎㅎ

고기굽는 커플(?)
굽는자와 기다리는자
술은 야외에서 먹어야 제맛이라~~ 그러나 너무 많이 마시면 ...그 폐해도 있다는~~~
차마 누구라고 말은 못하겠음. ㅡㅡ
아침밥은 무조건 먹어야 한다는 1인... 화장실 앞에서 밥만 잘먹더라~  잠만 잘자더라~
호미곶...갈매기가 손가락 위에 앉아있는데... 난 처음 갈매기가 손톱인줄 알았다. ㅡ,ㅡ
저 손을 바라보며 ... 무슨 생각들을 하셨을까?? ........... 아무생각 읍다. 그냥 내가 왜 여기에 있는건지 궁금할뿐이고 ...
셀카의 지존~
Comments